신비한 푸드트럭

본문 바로가기

필요한 목적에 따라, 원하시는 곳 어디든 달려가는

신비한 푸드트럭

서비스 진행 과정

1. 고객상담

맞춤 상담을 통한
행사 큐레이션

2. 견적

행사 내용에 맞춘
견적서 확인

3. 푸드트럭 매칭

진행 가능한
트럭리스트 제공

4. 예약금 및 계약서

예약금 입금 및
계약서 작성

5. 디자인물 제작

행사에 사용할
디자인물 제작

6. 행사 진행

최종 내용 확인 후
행사 진행

7. 결제

잔금 결제 및
정산 서류 발급

상세 진행 내용

STEP1. 고객상담

고객님의 행사에 맞춤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에 아래 필수 사항을 체크해주세요!

문의 전 필수 체크사항

행사일정

행사장소

음식메뉴

인분수

전기지원가능유무

자주 묻는 질문

Q. 최소 주문 수량이 어떻게 되나요?
A. 메뉴별로 최소 100인분 이상 주문시
진행이 가능합니다.

Q. 행사 진행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신비한 푸드트럭에서는 고객님께서 원하신다면 24시간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STEP2. 견적 확인

상담 내용을 토대로 견적서를 정리하여 드립니다.
견적서 확인 후 진행여부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조건에 맞춰 푸드트럭 섭외가 진행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출장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출장비는 행사를 진행하는 지역 및
행사 내용에 따라 발생됩니다.

Q. 타견적서도 발행이 가능한가요?
A. 타견적서가 필요하신 경우, 견적 요청 시 함께 말씀해주시면 같이 정리하여 전달드립니다.

STEP3. 푸드트럭 매칭

요청하신 행사내용에 맞춰 진행가능한 푸드트럭을 섭외하여 리스트를 전달드립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푸드트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집된 푸드트럭들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트럭의 외관, 제공하는 메뉴의 구성,
출장비’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푸드트럭을 여러 대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나요?

A. 문의 내용을 바탕으로 일정이 가능한 푸드트럭을 섭외해드립니다.
모집된 트럭 리스트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푸드트럭으로 섭외 확정하시면 됩니다.

STEP4. 계약서 및 예약금

선택한 트럭으로 진행하기 위해 계약서 작성 및
예약금을 결제합니다.
완료되면 트럭이 최종 확정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전자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담당 매니저가 고객님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전자계약서를 발송드리면
내용을 확인하고 전자 서명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예약금(계약금)은 얼마인가요?
A. 예약금은 전체 금액의 50%이며, 예약금 선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계약서 작성 전에 말씀해주시고 행사 종료 후 전체 금액을 한 번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STEP5. 디자인물 제작

행사에 사용될 출력물을 디자인 합니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제작하셔도 되고,
신비한 푸드트럭의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출력물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현수막, 엑스배너, 스티커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주문 금액에 따라 출력비를
서비스로 제공해 드리며, 물품 추가 시 물품 당
25,000원의 출력비가 발생됩니다.

Q. 추가로 진행 가능한 디자인물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대형 현수막, 대형 스크린 활용한 이벤트도 가능하며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6. 행사 진행

행사 진행 2일 전 원활한 행사를 위해 최종 내용을
한 번 더 확인하고,
행사 당일 푸드트럭이
현장에서 행복을 선물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트럭은 현장에 언제 도착하나요?
A. 행사 시간 약 1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준비하며, 현장 도착 20분 전 미리
연락드립니다.

Q. 음식 카운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음식 용기의 실시간 소진량으로 체크하며
쿠폰 발급, 명부 확인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도 가능합니다.

Q. 추가로 진행 가능한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마술쇼, 삐에로, 풍선아트와 같은
추가 이벤트도 진행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니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7. 결제

행사 종료 후 예약금을 제외한
잔금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및 정산 서류 발급까지 담당매니저가
깔끔하게 완료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현장에서 추가된 음식이나 시간은
언제 계산하나요?

A. 현장에서 추가된 부분은 행사 후
최종견적에 추가하여
잔금(전체금액 – 예약금)에 포함하여 결제 요청드립니다.

Q. 회사 관련 서류나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한가요?
A. 기업 기관의 경우 내부적으로 결제 및
정산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담당 매니저에게
말씀해주시면,
발급 가능한 서류는
모두 발행해드립니다.

견적문의 서비스
안내
이용
안내
메뉴
안내
카카오톡 상담 1:1 상담

견적
문의

카카오톡 상담 1:1 상담

일상에 신비함을 더하다

신비한 푸드트럭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지금 바로 문의하기

회사명 : (주)신비한형제들 / 대표 : 권민재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중앙로 86, 5층(신정동)
사업자 등록번호 : 340-86-02797
전화 : 1566-1227
이메일 : sinbihanbros@gmail.com

Copyright © 신비한 푸드트럭. All rights reserved.